신천지인들에게 보내는 편지

사랑하는 신천지인들에게 보내는 편지


민다나오 전쟁종식의 오해

마스터 0 1517

출처 바로알자 신천지 | 이소라

원문 http://cafe.naver.com/soscj/28435 

민다나오 전쟁종식?
민다나오에 관련된 내용만 있습니다.
 
1월
25일 필리핀 정부, 모로이슬람해방전선과 평화협정 최종합의
25일 오후 필리핀 말라까냥 대변인 에드윈 라시에르나는 필리핀 정부와 모로이슬람해방전선(MILF)이 평화협정에 최종적으로 도달했으며 오는 2월 마닐라에서 평화협정에 서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합의는 지난해 10월 기합의된 평화협정의 마지막 항목으로 오랜 협상 끝에 합의가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필리핀 40년 내전 종결 이끈 평화사절단 귀국?
사단법인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이만희 대표와 평화사절단이 30일 오후 5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만희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대표와 김남희 세계여성그룹 대표는 귀국 기자회견을 통해 종교를 초월한 평화운동을 통해 종교분쟁으로 반세기 동안 피를 뿌리던 분쟁지역인 필리핀 민다나오섬 지역에 평화를 가져왔다고 밝혔다. 
(이만희측에서 "밝혔다"는 내용입니다.)

이만희 대표와 김남희 대표는 16명의 평화사절단을 조직해 지난 24일과 25일 1박2일의 일정으로 카톨릭과 이슬람과의 종교 갈등으로 인해 수많은 사상자를 낸 민다나오섬 종교분쟁지역에서 지역의 청소년들과 각 종교와 계파를 초월한 종교지도자 등 1000여명이 평화걷기운동을 벌였다.
11.png xhltk


이만희 대표(가운데)와 가톨릭 대표자(페르난도 카펠라·Fernando R. Capalla, 민다나오 다바오 前 대주교, 맨 좌측)와 이슬람 대표자(이스마엘 망구다다투·Esmael G. Mangudadatu, 민다나오 이슬람 자치구 마귄다나오 주지사, 맨 우측)가 전쟁종식·세계평화를 다짐하며 손을 맞잡고 있다.
 
카톨릭 대표자와 민다나오 다바오 대주교와, 이만희가 같은 내용의 협약서를 들고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양 옆의 두분은 의미 없이 같은 협정서 들고 서 있는건가요?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하는 사진입니다.
두 종교와 신천지간의 간단한 평화합의서?
이만희씨가 이루어낸 민다나오 전쟁종식에 관하여 신천지 측은 정확한 내용을 국민들에게 공정히 알려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봅니다.
 

27일
필리핀 정부군, 이슬람 과격단체와 교전 17명 사망
필리핀 군당국은 27일 오전 남부 민다나오섬 마긴다나오주의 늪 지대에서 정부군과 방사모르 이슬람자유전사(BIFF) 조직과 교전을 펼쳤고 이 과정에서 BIFF조직원 최소 17명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30일 오전 필리핀 민다나오섬 마긴다나오 주에서 필리핀 정부군과 방사모르이슬람자유전사(BIFF)조직이 교전
필리핀 마긴다나오주 정부군과 이슬람 단체 교전 중
필리핀 교전 중인 민다나오 섬 마긴다나오 주, 전 차량통제
필리핀 정부군과 이슬람 단체 교전으로 대피
필리핀, 정부군과 이슬람단체 교전 41명 사망, 사망자 일부는 소년병

2월
2일 필리핀 군당국은 남부 민다나오섬 마긴다나오 주에서 펼쳐진 방사모르 이슬람 자유전사(BIFF) 단체와의 전투를 일시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8일
필리핀 정부군은 민다나오섬 마긴다나오 주에서 방사모르 이슬람 자유전사(BIFF) 단체와 교전을 펼쳤고 이 과정에서 50명 이상의 사망자가 속출했고 특히 사망자 중 일부가 이슬람 단체의 소년병들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3월
3일
필리핀 마긴다나오 주(州)서 이슬람 과격단체 정분군에 공격
정부와 평화협정 체결 중인 MILF 제외한 무장세력, 정부군에 공격 잇따라 필리핀 민다나오섬서 재차 테러발생…8명 중상
필리핀 경찰당국은 3일 오후 8시45분쯤 필리핀 남부 민다나오 노스코타바토 주 미드사얍 지역의 재래시장에 수류탄이 터져 8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됐다고 밝혔다.
 
15일 필리핀 남부 민다나오섬, 마약제조·판매 급증
필리핀 민다나오섬, 공산반군 폭탄테러 정부군 2명사망
필리핀 정부, 이슬람 세력과 평화협정 앞두고 군·경찰 비상
 
27일 필리핀 정부, 모로이슬람해방전선과 최종평화협정 서명
 필리핀 정부와 모로이슬람해방전선(MILF)측은 27일 오후4시 필리핀 대통령궁인 말라까냥에서 베그니오 아키노 필리핀 대통령과 무라드 에브라힘 MILF 의장이 지켜보는 가운데 최종평화협정에 서명했다.
 
31일
남부 민다나오섬 사우스 코타바토 주(州)에서 게릴라 활동을 펼치고 있는 NPA조직들이 해당지역에서 학교를 그만둔 초등학생들을 유인해 NPA에 입당을 시켜 세력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4월
공산반군(NPA) 활동 더욱 확대돼 '소년병 모집중' 
필리핀군-이슬람 반군 충돌…3명 사망·20명 부상 
현지 언론은 정부군 대변인의 말을 인용해 현지시간 오늘 오전 남부 민다나오의 바실란 섬에서 반군 수뇌부를 생포하기 위한 작전 도중 총격전이 일어났다고 전했습니다.
(진실을찾아서님 추가자료)
 
5월
폭탄과 총성이 끊이지 않는 필리핀
파키스탄 유학파 테러리스트 '아부 사야프' 조직 세력확장 중 
최근 필리핀 정부군이 남부지역에 활동하는 이슬람 무장단체 아부 사야프(ASG, Abu Sayyaf Group)와 교전을 펼쳐 아부 사야프 반군 14명과 정부군 1명이 사망했다.
아부 사야프는 필리핀 남부 술루섬과 민다나오섬 일대에서 납치, 살인, 테러 활동을 벌이는 무장단체로 필리핀 내에서는 '파키스탄 유학파 테러리스트'로 불리며 악명이 높다.
 
필리핀 '내전종식 전혀 아니다'
전열을 재정비한 이슬람 테러조직, 정부군 공격 
필리핀 군당국은 8일 오전 남부 마긴다나오 주 다투 사우디시에 주둔하고 있는 군부대에 이슬람 테러조직인 방사모르 이슬람 자유전사(BIFF)조직이 공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
.
 
 
이만희씨가 이루어낸 민다나오 전쟁종식? 평화?
 
민다나오 전쟁은 언제끝났고 평화는 언제오나요?
그 때!!! 그 평화의 때는 언제인가요? 천년에 걸쳐서??
천년동안 전쟁만 하고있으라는 말인가요?? 축복인가요? 저주인가요? ㅎ
 
이만희씨가 우리나라  대표로 필리핀에 참석하여서 필리핀 대통령도 하지못하였고 다른 종교단체들도 절대 이루지 못한 기적을 이만희씨가 혼자서 민다나오의 전쟁을 종식시켰다는 내용을 신천지와 그들의 신학원등 통하여서 교육시키고 있으며 모든 포털사이트를 통하여서 광고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언론과 신도들이 저거들 혼자 미쳐서 그런건가요?
그렇다면 막걸리 한 잔 마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