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하나님의 나라(신천지)가 임하였으니 이제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먹는다"??(눅22:14-20)

이제는괜찮아 0 151

 

이제 막 신천지에서 탈퇴하신분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어려움이 바로 비틀어진 성경관입니다.


성경을 읽고 상고하며 "예수 그리스도(밭에 감추어진 보화=비밀 곧 그리스도-골2:2-3)"를 발견하는 것 이 아니라

머릿속에 "이긴자"를 그려놓고 성경을 상고하기 때문에 많은 성경구절을 버리고 있습니다.(이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하기로 합시다. 저도 신천지인들 전도하느라 바쁩니다^^)


오늘 이야기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막 7개월의 센터를 끝마치고 탈퇴한 한 회원께서 세례요한의 배도문제 등등 다 해결했지만 마지막까지 해결하지 못한 한 구절이 있다고하니

그 구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혹시 모를 탈퇴 준비중이신 신천지인 들도 참고 하세요)


문제의 구절은 바로 누가복음 22장 14절로 20절의 말씀입니다.

신천지에서는 이 구절을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 전까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먹지 못하고, 계시의 말씀이 증거되는 신천지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였기에 이제야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먹게 된 것이다"라고 증거(라고 쓰고 구라라고 읽는다) 합니다.

중증 비유병인 상태에서는 저 말씀이 이렇게 보입니다.

포도나무 = 예수님
포도나무에서 난 것 = 말씀
하나님의 나라 = 새하늘새땅 신천지
하나님의 나라가 임한 후 먹는 포도나무에서 난 것 = 계시의 말씀
이건 제가 지어낸 말이 아니라 신천지 책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으니 자~~알 찾아보시기 바랍니다.(여기에 올리면 저작권 어쩌고 저쩌고 그럴꺼잖아요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그것이 알고 싶다가 생각나는것은 여러분의 착각입니다 ㅎㅎ)

성경을 띄엄 띄엄 읽으면 꼭 우리(성도)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먹는다" 혹은 "못 먹는다" 그리고 "다시 먹을 때가 있다" 이렇게 보이겠죠?

좀 전에 올린 제 게시물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하긴 했습니다만,
성경을 읽을때에는 중학교 수준의 읽기 능력은 좀 다시 끄집어 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신천지인들이 중학교 수준의 읽기 능력이 없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가르치는 사람이 자꾸 다른쪽으로 포인트를 옮겨가니까 "속은 것 입니다"
(그런데 신천지인들하고 이야기를 좀 해보면.. 속이는게 아니라... 모르는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뇌리에 팍팍 꽂히는것은 다만 저의 착각일 뿐일 겁니다.........)

이제 본문을 함께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천지에서는 예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시는 아주 중요한 대목으로 신천지인이라면 다 알고 있는 구절입니다.)

눅 22:15-20 <읽기 좋도록 대명사에는 대상과 의미등을 부기하고 인용부호 등을 넣음>
15. 이르시되 "내가(예수님) 고난(이방인에 넘겨져 죽게되는 사건)을 받기 전에 너희(제자들) 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떡과 포도주) 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16. 내가(예수님) 너희(제자들)에게 이르노니 '이 유월절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이루기까지 (주어인 '나는'가 생략됨) 다시('또'라는 의미)  먹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17. 이에 잔을 받으사 감사 기도 하시고 이르시되 "이것(포도주가 담긴 잔)을 갖다가 너희(제자들)끼리 나누라 
18. 내가(예수님) 너희(제자들)에게 이르노니 내가(예수님) 이제부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까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포도주가 담긴 잔) 다시('또'라는 의미) 마시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19. 또 떡을 가져 감사 기도 하시고 떼어 그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이것은(떡, 빵)  너희(제자들)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제자들)가 이를 행하여(떡/빵과 포도주를 나누는 일 오늘날 성찬)  나를 기념하라(고전 11:26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오실때까지 전하는 것) " 하시고 
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그와 같이 하여 이르시되 "이 잔(포두주가 담긴 잔)은 내(예수님) 피(희생)로 세우는 새 언약(예수님의 죽음으로 효력이 발생된-유언과도같은- 언약  히9:15-17)이니 곧 너희(제자들)를 위하여 붓(피를 쏟는다, 뿌린다 -히11:28)는 것이라"

잘 읽어보시면,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다시 먹는 주체가 누구입니까?
성도들입니까? 제자들입니까?
바로 예수님 이십니다.

포도나무에서 난 것 이 포도주는 바로 그리스도의 희생을 말하기 때문이죠
그 내용이 멀리에 있는것도 아닙니다
본문성구의 같은 22장에 써 있습니다.
눅 22:42 가라사대 "아버지(성부 하나님)여 만일 아버지(성부 하나님)의 뜻이어든 이 잔(고난받는 일, 대속제물이 되는 희생)을 내(예수님)게서 옮기시옵소서 그러나 내(예수님)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되기를 원하나이다" 하시니 

언제든지 "다시먹는다"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때" 등등 탈퇴 준비중인 신천지인이 있다면, 상담소를 통해서 혹은 쪽지를 보내주세요!

지금 이 게시물은 "주어"가 무엇인지 헛깔려하는 신천지인들에게 '주어'를 알려주는 게시물입니다.

질문을 해주시면 다시 게시물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당부의 말씀

우리는 우리를 속이려는 저들의 말 혹은 잘못 알고 그게 진짜인줄 아는 사람들의 말을 들을 때에 그 의미를 깊게 살펴보며 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속지 않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