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신천기26년(2009년) 신천지인들의 죽음

마스터 0 890



아마도 2009년도(신천기 26년)에는 거짓 육체 영생교 신천지의 새빨간 육체 영생교리가 허구임을 알아차리고 그곳을 탈출한 사람들이 많았나 봅니다.


 


그도 그럴것이 감히 자신이 예수님 행세하면서 거짓 교리로 미혹하는 신천지예수교 교주의 행태를 본다면 가르치는것은 거짓 기만의 모략질이요, 우연을 가장하고 친분을 이용해 거짓교리에 속게 만드는 그곳 이었기에 정신을 차리고 찬찬히 살핀다면 거기서 덮어놓고 믿는 어리석은 자는 없을 것이다.


 


너무나 허접스런 계시록의 실상을 보면 실소가 절로 나오는것을 참을 수가 없기 때문 이지요.


 


아래의 보혜사씨의 눈물 어린 호소문을 보시고 이 사람이 재림 예수님 행세, 구원자 행세 하는 교육자료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생명조차 어찌 할 수 없는 들풀과 같은 인간이 기만과 거짓 속임수로 착란자들의 육체영생을 믿게 기망시켜 헌금이라는 형태로 돈 받아 먹고 있으니, 이런 자가 백주 대낮에 거리를 활보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대한민국은 정말 사이비 교주 해 먹기 참 좋은 나라라고 생각 합니다.


 


 


 1.GIF


 


 


 


 


 


확실하게 신천지는 예수그리스도를 믿어 구원 받는것이 아니지요.


 


이만희 이긴자가 하나님의 아들, 주님, 그리스도임을 입으로 시인하고 마음으로 믿어야 구원받는것 맞지요?(신천지인의 신앙고백 참조  <---보시려면 클릭 )


 


 2.JPG


 


 


그러니 그들(신천지)은 아래의 이미지로 이젠 이만희가 이 시대의 구원자로 착란되게 인식 시킵니다.


 


 


더 확대 하여 볼까요?


 


3.jpg


 


 


예수님도 실패한 구원자임이 이미지로 설명이 되지요.


 


이미지의 O, X 의 의미를 잘 보세요.


 


 


 


 


 


잘 보셨다면


 


기억 하십시오!


 


 


신천지가 사이비 임을.......


 


 


 


그들의 그럴듯한 비유풀이에 세뇌되고 빠져 들면 이런 결과를 믿게 됩니다. 


 


교주 자신이 재림 예수님 행세 하면서 이 세상을 심판하며 악인과 의인을 양과 염소를 구분하듯 한다는데.......


 
출처 : http://blog.naver.com/downwave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