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교리 및 실상 반증

신천지의 비성경적 교리 및 억지로 짜맞춘 실상


성경이 틀린것이 많다는데, 틀린 성경대로 예수님이 출현해도 믿어라?

 

 

바꿨니 뭐 했니..뭐 실상이 늘 바꿨니..뭐해니?

확실하게 정립했으면 좋겠다는데.

실상이 뭐냐? 구약의 실상은 예수님 하나면 되는 거예요?

예수님을 둘러싼 주변에 많은 일들이 있어요 없어요?

그중에 한두게 틀릴수 있는거지~ 그거 하나 틀릴수 있는거지

그렇다고 예수님이 구원자 아니냐? 구원자 잖아요

예수님을 둘러싼 제자들, 그제자들의 4복음서를 비교해 보면, 틀린구절이 많이 나와요? 틀린 구절이~

가룟유다가 예수님을 팔고 받은 은30을 나중에 자살하면서 버렸어요 그 은30을 가지고 피밭을 샀답니다.그것은 예레미야 선지자을 예언을 이루기 위함이다. 예레미야 1장부터 52장까지 눈씻고 찾아봐도 그런 예언이 하나도 없어요~ 스가랴서에 나온 예언 이예요 스가랴서에.

맞지요? 그 구절은 틀린거예요 맞는거예요.

틀렸으니까? 그 말씀을 기록했던 마태 제자를 만들어낸 누구?

예수님은 구원자가 될수 없는거죠?

그래도 구원자예요. 그 뭐 중요하냐 이말이예요..알아서 들으면 되는거지....

 

 

 

 

위에서 모순점을 찾아보자...

첫째. 우리는 성경원본이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습니다. 그러나 신천지는 틀린 성경도 믿으라는 말인가?(틀린성경으로 이만희씨를 구원자로 증거 했다는 말? 그래도 구원자로 믿어야 하나요?)

둘째. 예수님은 성경책을 쓰지 않으셨다. 그러나 신천지 총회장은 계시록 실상책을 썼다는 것이다.(예수님 흉내내려면 예수님처럼 책을 쓰지 말아야지...)

 

 

셋째. 4복음서는 예수님 사후에 제자들이 쓴 것을 AD397년 정경화 해서 성경이 되었다. 그러나 신천지는 총회장이 죽지않은 살아 있을 때 제자들이 쓴것도 아니고 직접 썼다.(그것도 부족해서 실상이나 교리의 오류가 드러날때마다 교열자 핑계 대고 바꾸어서 10여권 가까이 썼다. 참 무슨 보혜사 성령이 그렇게 헛소리를 그렇게 자주 알려 주었는가?)

 

 

넷째. 제자들이 쓴 글을 성경으로 정경화 되었는데, 한번도 성경이 바뀐적이 없다. 그러나 신천지는 성경과 권위가 같은 계시록 실상책을 실상이나 교리가 바뀔때마다 변개해서 교열자 실수로 핑계대고 계시록 책을 계속 이번이 마지막이다.고 써왔다는 것이다.?

 

 

다섯째. 틀린 구약성경으로 예수님을 예언 했다면, 당신은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겠는가? 최씨도 믿을 것인가?

(참고, 마태의 기록은 대선지서와 소선지서가 같은 기록을 인용 했을 때 대선지서를 우선으로 인용한다는 것을 모르는 무지에서 나온말이다. 마27:9--> 슥11:12-13, 렘19-13; 렘32:6-9 )

 

 

신천지인 여러분, 틀린성경을 믿으라는 이말 믿고 싶나요? 틀린 성경으로 총회장이 출현 했다면, 거짓예언으로 출현한 거짓 선지자? 그래도 믿으라는데, 믿고 싶나요? 친구라도 계속 말바꾸기를 하면 믿지 못하는데, 하물며, 구원자를 믿으라면 믿겠는가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