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교리 및 실상 반증

신천지의 비성경적 교리 및 억지로 짜맞춘 실상


가라지와 알곡 오류

마스터 0 1545
11.jpg 
 
121.jpg 
131.jpg 

 
이렇게 심오한 뜻이 있을 줄이야.. ^^
 
신천지 교리를 보면 알곡을 추수 한다고 하고 추숫군들에겐 천사의 영이 임해서 전도한다고 하고 그곳에 가면 알곡이 된다고도 하고 아무 생각 없이 들으면 맞는 말 처럼 들린다. 하지만, 내 목숨만큼이나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한다면 반다시~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상당히 많다.
 
알곡은 무엇인가? 말 그대로 알곡 곡식 씨앗 되시겠다. 가라지는 또 뭔가 이것도 걍 가라지일 뿐이다. 그렇다면 알곡을 심었는데 가라지가 될수 있나? 아니면 가라지를 심었는데 알곡이 열리나? 


어렵다구? 더 쉽게? 사람이 고양이를 낳거나 고양이가 사람을 낳을수 있나? 고구마 심었드니 캔콜라가 열리고 신발을 심었드니 효리가 열리냐구..
 
이정도 이해 못하면 일단 정상인 아님 .. 당신은 뭘 믿어두 의미 없음. 차라리 굿을 좀 해보시든가.. 
 
이쯤 되면 정리 정돈 드가야겠지. 앞전에 설명했듯이 
신천지인= 감춰진 비밀을 알게 된자= 144,000안에 들어갈 자=알곡되시게따
문론 알곡이라고 다 144,000 되는거야 아니겠지만, 가라지 보다야 일빠라구 봐야겠지
비신천지인= 암것두 모르는 바벨론 좀비들 = 가라지 = 지옥행 특별석 되시게따
 
그렇다면 저들은 왜 가라지 천국인 기성교회에서 대상을 물색하는가? 신천지인이 일전에 그러더군. 기성교회 성도가 모두 가라지는 아니라구.. 켁~ 이거 모지?? 교리 엉키기 시작인가?


위의 공식 봐바.. 난 가라지 인게야. 기독교건 타종교건 신천지 아님 가라지인게야 중간은 없는거자너. 가랄곡이라거나 알라지란게 있냐구.

 사람과 고양이가 합방을 해서 할퀴는 사람이 나오는게야? 신천지 안가두 이미 기성교회에서 알곡이 될수 있음. 모한다구 구찬케 거길 가냐구. 말이 되는 소릴 좀 하세요. 당신도 굿좀 해보시든가.. 
 
답은 알지만 알려주면 교리 수정에 도움될까봐 질문만 날려줄게. 홍정부장 당신이 진검승부를 원하면 살짝 당신만 알려주고.. ^^
 
흠흠.. 알곡과 가라지가 왜 중요하냐구? 이보시게나.. 신천지와 비신천지.. 쉽게 설명해 신천지 새하늘새땅과 바벨론의 구분이 핵심 ..포인트.. 되는거거든.
 
지금으로부터 어언 26년두 더 지난 어느날 할배가 책을 받아 먹어서 엄청난 숨겨졌던 비밀을 알게 되었던 것이었거든..
그걸 전파 받게 된 저들만이 어떤 축복을 받을 자격이 주어진 것이고 저들을 뺀 나머지들은 죄다 바벨론이란 저주를 당첨 받은거거든.. 자~ 봐찌? 이미 알곡이냐 가라지냐가 구분이 된거거덩.
 
가라지인 우린 그냥 가만히 있었을 뿐인데 마랴. 내가 어캐 해서 지금 바벨론이 된게 아냐. 오로지 할배의 책을 먹는 식사로 인해 내 운명이 결정된거야 우끼지? 그래 마저 나두 우껴.. 푸히히
 
한국에 사는 내가 범죄자로 뻘건줄 가게 되는 일이 저기 멀리 캐냐에 사는 한 노인네가 점심으로 기린 고기를 먹어서 그리 되었다는것과 아주 똑같이 느껴지는 이 갓댐 필링은 뭘까?
 
내가 책 먹은게 아니거든.. 내가 캐냐에서 기린 고기 먹은게 아닌데 아니 왜 구속되야 하냐규~ 이런 퐝당 갓댐 지쟈쓰 씨추에이션은 모냐규~ 할배 먹은 책 제꺼 아니거든요~ㅠㅠ
 
너무 장황하면 스크롤 렉 걸릴까봐 여기서 정리 하고 알곡과 가라지는 할 야그가 너무 많아 몇번에 걸쳐 나눠서 함 따져 보자구.
 
자꾸 걸리네.. 카오스 이론.. 버터플라이 이론이라구 하지.. 중국에서 나비가 날개짓을 하면 캘리포냐에 비바람이 인다. 진짜 그 이유인가? 내가 죽지 않을람 캐냐의 모든 할배를 찾아 채식주의자로 바꿔야 하나??
 
관련 글)

http://blog.naver.com/kankani3/30047064553 (세례요한 오류)
http://blog.naver.com/kankani3/30061432237 (모략 오류)
http://blog.naver.com/kankani3/30067248237 (신천지와 1문1답)
http://blog.naver.com/kankani3/30067471779 (신천지 추수는 오류덩어리)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