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교리 및 실상 반증

신천지의 비성경적 교리 및 억지로 짜맞춘 실상


신인합일 육체영생교리의 허구.. 이교리가 엉터리면 신천지의 모든 교리는 엉터리!

마스터 0 1299

본 게시 글은 자신들의 핵심 교리가 엉터리임을 알고 있는 신천지가  거짓 교리를 감추려는 2014-02-11일자 게시 중단 한 글을 복원 한 글 입니다. 2014년 02월 25일에도 즉각 게시중단 시켰네요. ^^

그만큼 치명적이라는 것 알겠습니다.
매일 올리겠습니다. ^^
 
이 핵심 교리가 엉터리면 신천지 모든 교리는 무 가치 한 것이 됩니다.

이만희 일당에게 속고 있는 모든 신천지인들에게 스마트 폰으로 무차별 전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만희 총회장님의 말이 맞는지? 
제 말이 맞는지? 
한번 마음을 터 놓고 차근차근 확인 한번 해 보세요. 
  
신천지의 핵심교리는 신인합일 교리인 계시록 20장 4절에 근거 합니다. 

만약이 교리가 엉터리면,최소한 파생된 몇 가지 아래의 신천지 교리는 모두 엉터리 입니다. 
 
결론
신천지의 계시록 20장 4절 풀이가 엉터리라면
첫째, 영계의 영혼과 육계의 신천지인이 혼인 잔치하여 덧입는다는 교리   
둘째, 신천지식 육체 영생은 완전히 허구이며, 공상 소설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 
셋째, 따라서 신천지인들이 왕 같은 제사장하며 천년 동안 통치하는 일은 없다는 것 

혹시 위 세가지 신천지의 핵심교리가 신인합일과 직접 연관 있는 교리이나,
만약
이 교리가 엉터리가 되면 신천지의 나머지 교리는 어떻게 봐야 하나요? 
 
글쎄요. 
다 버려야 할 배설물 아닐까요? 
그리 되면 이만희 총회장님은 여전히 [이긴자]이며, 주님이시며, 그리스도이며, 메시아의 존재로 믿어야 할까요? 
 
판단은 보시는 분께서 [직접]하십시오. 
남에게 물어 보고 또 다른 변형된 말에 속지 마시고 또 다른 이중 세뇌를 당하지 마십시오. 
  
본론으로 넘어가서 
잘 아시다시피 신천지에서는 영어성경도, 히브리어 성경도, 중국어 성경도, 공동번역성경도, 현대어 성경도 모두 부정 합니다. 
 
심지어는 개역개정 성경도 부정 합니다. 
천주교 성경은 말 할 것도 없겠지요. 
 
왜 신천지의 이만희 총회장님이 [개역한글]성경 이외는 못 보게 하고 
왜 부정을 하는지는 단 한마디로 정리 합니다.
 
[ 이긴자 총회장님이 책 받아 먹을 때 개역한글본으로 드셨기 때문]이라는 말을 합니다.??? 
  
여기서 잠시 개역한글 성경은 분명히 중국어성경을 토대로 번역된 성경이고, 
중국어 성경은 영어성경을 토대로 번역된 성경인데 
중국어 성경도, 영어성경도 보지 말고 참고 하지 말라고 한다면, 
뭔가 구린 게 있어서가 아닐까? 생각도 한번 하셔야 옳습니다. 
 
자! 
그럼 먼저 신천지 총회장님의 신인합일 교리를 먼저 확실하게 또박또박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개념정리가 안 되시면 
다시 듣고, 재차 들어 확실한 개념을 가지세요. 
 


이만희 총회장님이 주장하는 [신인합일]의 핵심은 
이미 오래 전 순교한 영혼들이 
현재의 살아 있는 신천지인의 몸에 덧 쒸워져 상호 혼인하여 
(살아있는 신천지인의 몸에 순교한 영을 덧입어 함께 혼인하고) 
육체적으로 죽지 않고 천 년 동안(세세토록) 왕 같은 제사장 하면서 
만국으로부터의 경배를 받으며 통치하는 권한을 갖는다는 말이며, 
또한 만국으로부터 오는 사람들이 금은보화를 배에 가득 싣고 와서 가져다 바치게 되며, 
그들이 우리나라에 오기 위해 비자 발급 받기도 힘들어 진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럼 위의 이만희 총회장님 교리적 주장의 내용들을 한번 객관적으로 생각해 봅시다. 
 
 
먼저 
위 내용을 완벽히 이해 하신 다음에 아래의 이미지들을 보십시오. 
왜 [개역한글]성경만 고집하는지 그 이유가 나타 납니다.
 
 
 
<1> 성경 번역본 비교  

  

 

요한계시록 20장 4절의 재 인식

NIV

I saw thrones on which were seated those who had been given authority to judge. And I saw the souls of those who had been beheaded because of their testimony for Jesus and because of the word of God. They had not worshiped the beast or his image and had not received his mark on their foreheads or their hands. They came to life and reigned with Christ a thousand years.

[KJV] 

And I saw thrones, and they sat upon them, and judgment was given unto them: and I saw the souls of them that were beheaded for the witness of Jesus, and for the word of God, and which had not worshipped the beast, neither his image, neither had received his mark upon their foreheads, or in their hands; and they lived and reigned with Christ a thousand years.

[NASB] 

Then I saw thrones, and they sat on them, and judgment was given to them And I saw the souls of those who had been beheaded because of their testimony of Jesus and because of the word of God, and those who had not worshiped the beast or his image, and had not received the mark on their forehead and on their hand; and they came to life and reigned with Christ for a thousand years.

개역한글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왕노릇 하니

 개역개정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에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를 증언함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 베임을 당한 자들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공동번역

나는 또 많은 높은 좌석과 그 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심판할 권한을 받은 사람들이었습니다. 또 예수께서 계시하신 진리와 하느님의 말씀을 전파했다고 해서 목을 잘린 사람들의 영혼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 짐승이나 그의 우상에게 절을 하지 않고 이마와 손에 낙인을 받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왕노릇을 하였습니다.

표준
새번역

내가 또 보좌들을 보니, 그 위에 사람들이 앉아 있었는데, 그들은 심판할 권세를 받은 사람들이었습니다. 또 나는, 예수의 증언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이 베인 사람들의 영혼과, 그 짐승이나 그 짐승 우상에게 절하지 않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표를 받지 않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다스렸습니다.

[쉬운성경]

또 나는 몇 개의 보좌에 앉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심판하는 권세를 받은 자들이었습니다. 그들 앞에는 예수님을 증언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다가 죽은 영혼들이 서 있었습니다. 이 영혼들은 짐승과 우상에게 절하지 아니하고, 이마나 손에 짐승의 표를 받지 않은 자들이었습니다. 이들은 다시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다스릴 것입니다.

[쉬운성경:
우리말성경]

또 나는 몇 개의 보좌에 앉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심판하는 권세를 받은 자들이었습니다. 그들 앞에는 예수님을 증언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다가 죽은 영혼들이 서 있었습니다. 이 영혼들은 짐승과 우상에게 절하지 아니하고, 이마나 손에 짐승의 표를 받지 않은 자들이었습니다. 이들은 다시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다스릴 것입니다

한글
킹제임스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그들이 그위에 앉았는데 심판이 그들에게 주어졌더라. 또 예수에 대한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목베임을 당한 사람들의 혼들도 보았는데, 그들은 그짐승에게나 그 형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였을뿐 아니라 그의 표를 그들의 이마위에나 손에도 받지 아니하였더라. 그러므로 그들은 살아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년을 통치하더라.

카톨릭
신약성경
요한묵시록

나는 또 어좌들을 보았는데, 그 위에 앉은 이들에게 심판할 권한이 주어졌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에 대한 증언과 하느님의 말씀 때문에 목이 잘린 이들의 영혼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 짐승이나 그의 상에 경배하지도 않고 이마와 손에 표를 받지도 않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다스렸습니다. 

카톨릭
신약성서
요한묵시록

나는 또 많은 높은 좌석과 그 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심판할 권한을 받은 사람들이었습니다. 또 예수께서 계시하신 진리와 하느님의 말씀을 전파했다고 해서 목을 잘린 사람들의 영혼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그 짐승이나 그의 우상에게 절을 하지 않고 이마와 손에 낙인을 받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살아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 동안 왕노릇을 하였습니다. 
[살아서]라는 단어를 보지 말고 문맥상 첫째부활의 그 뜻이 [살아나서]라는 부활의 의미로 쓰인것에 초점을 맞춰 보세요. 
 

  

 
<2> 가톨릭 성경  번역본 비교  

 

<3> 가톨릭 성경 실제 구절보기

  
 

<4> 자세히 뜯어 보기 

 
 
 

 
 

<5> 현대어 성경 확인 

 
 

 
신현욱 전 교육장은 신천지를 나오기 직전 이 대목 [신인합일] 사기에 대하여 어떻게 고민 했을까?
아직 신천지에 있던 2006년 11월달 신현욱 전 교육장은 이 부분에 대해 이렇게 증언 합니다.


 

 
 
과연 그러한가에 대하여 의심이 드시면 직접 들어가 보시면 압니다. 


천주교 성경의 [요한 묵시록]도 함께 참고 하세요. 

 


 

개신교 다국어 성경 보기  http://www.holybible.or.kr/  


 

천주교의 다양한 버전 성경 보기   http://info.catholic.or.kr/bible/       


 
 ( 개신교 성경은 천주교 성경에서 외경8권만 제외하고 모두 그대로 받아 들인것 이므로 충분히 참조 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개역한글성경도, 개역개정성경도, 쉬운성경도 모두 뿌리는 초대교회를 거쳐 이어져 내려온 가톨릭성경 입니다.
즉 어느날 갑자기 개신교에 뚝 떨어진게 아니라는 말 입니다.) 
 
 
천주교 성경은 링크 접속하여 상단 탭에서 [성경]을 선택하시면 
최소 3가지 버전의 성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가톨릭 성경은 헬라어로 쓰여진 신약성경을 한글로 직역한 성경 입니다. 
   (반면 이만희가 받아 잡샀다는 개역한글판 성경은 헬라어->영어->중국어->한글로 번역된 성경으로 알고 있습니다.)

* 가톨릭 성경의 원문 참고 사항 
 
 

과연 확인 해 보니 어떻습니까?
그가 [개역성경으로만] 받아 먹었다고 이야기 하는 이유가 보이는지요? 

결론
계시록 20장 4절이 엉터리면 
첫째, 영계의 영혼과 육계의 신천지인이 혼인 잔치하여 덧입는다는 교리 
둘째, 육체 영생은 완전히 허구이며, 공상 소설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 
셋째, 따라서 왕 같은 제사장하며 천년 동안 통치하는 일은 없다는 것  
 
 
이 세가지는 모두 엉터리라는 사실을 기억 하십시오,
 
아래 글은 위 계20:4절의 신인합일 교리와 유관한 글 입니다.
 
<난 소라게야! 너도 게고동이니? >
 
혹시 게고동을 아시나요? 모르시나요?  그럼 소라게를 아시나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0 Comments
제목